​​ "자존감 높이는 법" Question Question 00 ​00 ​00 ​00 ​ody 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책이야기

"자존감 높이는 법"

안녕하세요... 개척의 여왕입니다.^^ 요 며칠 봄이 성큼 다가온 듯 날씨가 굉장히 포근해요.

사무실 창문으로 바라본 바깥엔 이름모를 새들이 신나게 날아다니고 있고요, 하늘도 정말 파래요.

사무실 창이 굉장히 크다보니 새들이 창에 자주 와서 부딪히기도 하는데 너무 아플 것 같아요-.-

 

오늘은 제가 자존감이 굉장히 낮아서 자주 눈물이 나거나 맘이 힘들때 도움을 받았던 책을 소개해 드리려구요~~

작년에 유튜브를 시청하다가 우연히 듣게 된 동영상이 있는데 "조성희의 마인드 파워" 예요.

차로 이동하는 일이 많아서 자주 듣다가 "뜨겁게 나를 응원한다."라는 책의 내용을 가지고 설명해주시면서

마음 근육을 탄탄하게 할 수 있는 방법들을 알려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책을 구입하고 조성희 님이 해보라는 대로 필사를 시작했어요.

필사를 시작할 때는 조성희 님의 유튜브 강의가 한참 진행된 상태라 초기에 열심히 필사를 하고, 필사를 열심히

하다 보니 조성희 님의 유튜브 영상이 더 늦어지는 때가 오더라고요.^^

 

조성희님의 "뜨겁게 나를 응원한다." 책표지

자라면서 인생을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공부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인간관계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배움을 받지 못하다 보니까 그냥 하루하루 살아내면서 경험으로 얻은 것이 전부였더라구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힘든 생활이 계속되었던 것 같은데... 지금 생각해보면 제 주위에는 "책을 읽으면 도움이 많이 된단다."

라고 누구 하나 조언해 주는 분이 없었더라고요.^^

 

위 3장은 직접 필사한 내용들과 느낌

 그래서 제 경험이긴 하지만... 제가 힘들 때 도움이 되었던 책을 소개해 드리고 싶었어요.

다들 힘들게 사는 건 아니지만 나처럼 자존감이 낮아서 자주 눈물짓는 분이 계시다면 제가 했던 방법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항상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책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공하는 자기암시법  (0) 2020.03.13
나폴레온 힐  (0) 2020.03.11
새벽기상(1day)  (0) 2020.03.11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0) 2020.03.10
알면서도 알지 못하는 것들. . . . .  (0) 2020.01.30